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보도자료

보도자료

보도자료

게시판 상세
제목 노뷰, 스위스밀리터리 무선 아쿠아스피닝 물걸레 청소기(D88) 출시
작성자 이노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10-08 15:30: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32



주식회사 이노뷰(대표이사 전제헌)가 10월에 출시한 스위스밀리터리 무선 아쿠아스피닝 물걸레 청소기(D88)를 오는 11월 17일, GS홈쇼핑에서 판매할 예정이다.


㈜이노뷰가 새롭게 출시한 스위스밀리터리 아쿠아스피닝 물걸레 청소기는 기존 물걸레 청소 방식과는 다르게 브러시를 자동으로 세척하고 오염수는 흡입하여 바닥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.


해당 제품은 대형 롤링 브러시가 분당 380회 회전하고 강력한 회전력을 바탕으로 구석구석 찌든 때까지 말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다. 뿐만 아니라 400ml의 물탱크와 250ml의 오염수 탱크가 분리되어 있어 물 보충과 청소가 간편하며, 물탱크와 오염수 탱크가 분리되어 관리 및 청소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.


또한 상/하/좌/우 손목에 부담 없이 가볍고 손쉬운 핸들 설계로 핸들을 좌, 우로 부드러운 방향전환과 제자리에서 가까운 곳부터 먼 곳까지 부드러운 이동이 가능하다.


㈜이노뷰 전제헌 대표는 "아쿠아스피닝 물걸레 청소기는 유려한 곡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통해 인터리어 효과를 볼 수 있다. 전용 거치대가 포함되어 있어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며 사용 후 거치대에 거치 후 전원을 켜 놓으면 자동으로 브러시 세척을 한다."고 설명했다. 이어서 "브랜드 명성에 맞게 모든 제품들은 안전성 및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도록 노력하겠다."고 덧붙였다.


한편, (주)이노뷰는 KTC(한국기계전지전자연구원)와 시험인증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전기 전자제품에 대한 품질인증(Q마크)을 받고 있고 소비자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, 더 자세한 정보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

[ 출처: 한국경제TV https://www.wowtv.co.kr/NewsCenter/News/Read?articleId=A202011120186&t=NN ]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